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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김용현 (게시글: 1664개 , 댓글: 1167개) 작성일:2009-12-02 오후 2:09:03 ,조회:1523
보쉬 실버 배터리 기술 1

박성덕님 글입니다.

 

진보된 칼슘 실버 합급 기술

현존하는 칼슘-칼슘 배터리 보다 더욱 발전한 기술.

일반 배터리 기술보다 20% 더 길어진 수명

독자적인 테스트에 의해 이루어진 검증
- The Las Vegas test
- The J240 Test

최신의 순정품 기술력

Aston Martin, Audi, BMW, Citroen, Fiat, For, Jaguar, Mini, Peugeot, Range Rover, Saab, Seat, Vauxhall, Volvo, VW 등 세계 최신 자동자에 탑재된 세계가 인정한 기술.

빛나는 혹한기 시동 성능

실버 합급은 일반 합급과 비교해서 보다 높은 전기 전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시동력을 전달하는데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며, 특히 혹한의 환경에서 다른 배터리에 비해 보다 뛰어난 시동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새롭게 최적화된 전극 기하학과 향상된 초다공성 분리기도 이용됩니다.

향상된 내구성

특히 높은 온도에서 발생하는 전극 부식으로의 예외적 저항은 배터리 단명의 주요 원인입니다. 늘어난 전기 유출기능으로 덮어지고 더욱 얇아진 극판.

보다 높아진 전압 내성

칼슘 실버 합급 기술은 일반적인 하아이브리드 혹은 칼슘-칼슘 배터리에 비해 보다 높은 전압 수준을 견뎌 낼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Ford와 같은 효과적인 중전 시스템을 지닌 차량에 이상적으로 적용되며, 이러한 편익은 또한 배터리가 과충전에 보다 잘 견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00% 무보수 제품

수분 소비가 무보수 배터리의 현재 EN 기준보다 400%이상 낮아, 단지 설치만으로 더 이상의 보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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